말 안하면 170cm대로 보이는 김태희 키, 비율
우리나라 대표 미녀 여배우 '태혜지'의 '태'를 담당하고 있는 배우 김태희
서울대 출신에 얼굴까지 예뻐 신이 모든걸 다 주어버린 듯한 축복받은 유전자가 아닐 수 없는데..!
그런 그녀에게서 굳이 한 가지 콤플렉스를 찾아보자면 그것은 바로 아담한 키가 아닐까싶다.
인터넷에 나와있는 김태희의 키는 162cm로, 사실상 우리나라 여자 평균 키로 보면 작은 편도 아니지만, 연예인들 중에 워낙 큰 키의 소유자들이 많다보니 그 사이에 있다보면 상대적으로 꼬꼬마처럼 보일 수 밖에 없는 것.
김태희 김래원 주연의 화제작 '러브스토리 인 하버드' 드라마 촬영당시 스틸컷을 보면, 4명의 남주 여주들 사이에서도 김태희는 가장 작고 아담한 모습을 볼 수 있다.
그도 그럴것이 이정진(183cm), 김래원(184cm), 김민(170cm)은 모두 장신을 자랑하는 스타들이었던 것!
하지만 김태희는 키 뿐아니라, 얼굴 크기도 가장 아담(?)했는데, 사진에서도 볼 수 있다시피 4명 중 가장 소두인 것을 알 수 있었다.
2004년 한예슬, 김태희 캐스팅과 퓨전 판타지 소재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'구미호외전' 당시 한예슬과 같이 찍힌 스틸컷을 보면, 연예계 대표 소두인 한예슬과의 투샷에서도 김태희는 전혀 굴욕없는 얼굴 크기를 인증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.
심지어 말하지 않으면 160대 후반대인 한예슬과 실제 키 마저 비슷해보일 정도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.
비율로 키를 커버한다.. 이게 되네?
예쁜 외모도 외모이지만, 작은 얼굴 크기로 비율마저 완벽했던 그녀는 앙드레김 패션쇼에도 서게 되는데, 모델들과 함께 서 있어도 비율에서 전혀 꿀리지 않는 느낌이었다.
실제 사진 속 김태희는 얼굴 크기에서 가장 불리한 맨 앞 자리에 위치하고 있지만, 뒤에 있는 모델들과 비교해봐도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듯한 모습.
영화 '중천' 당시 정우성과 함께 주연이었던 두 사람의 투샷을 보면, 김태희는 어느 누구와 있어도 독보적으로 소두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. (정우성 두상이 큰 게 아니라 김태희가 작은 거라고 보여짐..;;)
이 사진은 얼굴 크기를 떠나서 그냥 180cm 처럼 나와버림..
옆에있는 조인성은 모델 출신이자 186cm의 훤칠한 키로 대한민국 대표 장신 배우로 꼽히는데, 그런 그와 맞먹어보이는 키와 비율이라니..
이쯤되면 그냥 어메이징하다는 말 밖에는 나오지않는 듯 하다.
김태희를 실물로 찍으면 이런 모습
이 사진은 직찍인데, 얼굴이 그냥 소멸하기 직전인 듯...?
저 작은 얼굴 안에 눈,코,입이 다 들어있는게 신기할 정도다.
다시 한번 느끼지만 비율이 워낙 좋다보니, 160cm대 초반이라는 키가 믿어지지 않을 뿐..
작은 키를 극복하기 위한 스타일링 팁
그럼에도 김태희는 작은 키를 극복하기 위해 스타일링에도 나름 신경을 쓰는 모습이었다.
그녀는 무릎 위로 올라오는 짧은 기장감의 스커트와 스킨톤 구두를 매치하여 발 끝이 더욱 길어보이게 자주 연출했다고 한다.
작은 키마저 완벽한 비율로 커버해버린 김태희
결론은 역시 그녀는 다 가진게 맞다. 세상은 불공평할 수도 있다는 거..
https://blog.naver.com/sungyuen1752/223093283666
https://blog.naver.com/sungyuen1752/223100124829
댓글